본문 바로가기

북한산 의 사계

도봉산 의 여름>냉골-미륵바위>산안개 릿지산장 의 릿지훈련 9.

 

지금 한창 하강준비를 하고 있는 훈련생 및 대원들.....

그런데, 제 2인자 께서, 무엇을 발견했나보다, 어---어엇, 그거 그 로프ㅡ.!

하강기 하고 로프 를 함께 잡아야 안전하다고.....!!

그렇게 손이 앞으로 오게되면,매우 위험..?? 

 

하강하기전, 철저한 점검 과, 교정을

해주고 있는 2인자, 역시 그 장군에 장수 라 ......ㅎㅎ

 

여기, 최고 연장자 께서 각고끝에, 준비완료...

멋지게 기념 촬영하시고, 레디꼬...!!

 

저---밑에, 소나무 그늘에서 느긋한 저사람...

필자가 절대로 잊을수 없는 사람이지요??  그것은, 아는사람은 다 알아요..ㅎㅎ

한바퀴 돌고 와서, 또 돌려고 저기서 대기...!!

 

여전사 2호, 동반 하강을 약속한,

연장자께서, 하강준비완료 후 기다리는데, 아직도  준비가 안된겨---잉?

산안개 2인자 께서, 차분히 8자고리 에 있는 로프 를...!!

 

바야흐로, 준비완료 하강 시작....!!

어---이, 밑에... 빌레이 확실히 하라우...!!

 

에---이, 뜸 되게 많이 들이네.....!!

후--딱 내려가이소...!! ㅎㅎ

 

연전사 1호 께서, 한바퀴 돌아 다시 이곳에...

 

산안개 의 몸짱, 차분히 하강준비 를 합니다..!!

 

정확한 순서에 입각하여, 하강기 에 로프 걸고....

 

보로캅, 불루스카이, 몸짱, 모두가 이곳으로 모였네요....

 

자---, 몸짱 준비완료...

잘좀 박아 주이소... 이쁘고, 멋있게...!!ㅎㅎ

 

몸집에 비하여, 조심성이 대단 하군요...!!

 

에----잇, 손흔들지 마이소... 정들게 시리..!! ㅎㅎ

 

어떼요? 저 이뽀요..??

 

 

하강준비 하는,  로보캅,, 보기만 해도 힘좀 쓰것어--잉!!

 

 

불루스카이, 로보캅 께서 함께 하강 하실려고...??

 

 

차근차근 하이소, 확실하지 않으면, 다시는 못볼거이니께......!!

시종일관 모든 훈련생 들의, 행동수칙을 예리하게,

지커보시고 계시는 2 인자.....!!

 

 

로보캅 준비완료, 불루스카이 는 아직 안된겨---??

 

기다리다 지쳐버린 로보캅, 먼저내려가고,...주---욱!!

불루스카이, 8자고리에 로프 걸고...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