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북한산 의 사계

도봉산 의 여름>방학성당-우이암-거북샘-서원교-도봉산 탐방지원쎈타 2.

 

대 자연 의 신비에 대해서는, 궂이 말로 표현하지 않아도,

 그 예측불허 의 요묘함 을, 이미 누구나 공감할 것이다.. 오늘 이렇게 비가 내리고 있는 가운데

운무가 발생하여, 산들을 뒤덮는 현상은, 그야 말로 ,신비롭게 느껴지기만 하다...!! 

 

우이능선 중턱 의 조망대 에서, 조망해본 동쪽 의 수락산 일대....

산은 보이지 않고, 상계동 일대가 희미하게 조망된다..

 

이곳에서 만난, 수도권 4050 산악회 회원들....., 기념촬영을 시작 으로,

내친김에, 임시 포토맨 으로 채용되고....ㅎㅎㅎ,,

 

어깨 에 힘좀 빼라고 했는데, 아직도 힘이 많이 들어가 있군요...ㅎㅎ

후담 입니다만, 요 앞에 쪼그만 아줌마, 앵경쓰시고, 살짝 눈 감으신분 이 , 하신 말씀인데,

나더러, 자기네 산악회에 입회하면, 키워서 써 먹겠다고 하시던군요...!!그것이 무엇이냐고  했더니만,

 살좀 찌워서 , 잡아 잡수겠다고...???ㅎㅎㅎ

 

전원 앉으세요! 말 잘듣더라고요!!..ㅎㅎㅎ

사진 잘 박을 려면 할수 없지않겠어요?? 사진관에 가면, 고개를 약간...등등..ㅎㅎ 무조건 사진사 말 듣게 되어 있지요^^**

맨 좌측 의 덩치 큰 분이, 이들의 리더 인데, 좀 써먹을 만 하더군요**^^** ㅎㅎ

용품도, ARC. 등 명품 을 쓰시고....!!

 

산행중 에 이들의 모습들을, 리얼타임으로...

 

대장 은 항상 고달퍼...!!

그 덩치 큰 리더, 얼마나 회원들을 아끼고, 챙기는지....!!

 

그 리더, 이 순간을 놓칠리 없지요...

회원들의, 산행모습 등을, 리얼 타임으로 찰칵 하고 계시군요...

뒤에서, 내가 찰칵 한것은 모르고....??

 

운무 가 덮여있는, 북한산 송추골  일대 의 풍광....

 

자----, 여기 를 보세요...

대장 님 의 기념샷 은, 어디를 가든, 한 마음이야....!!

 

바위틈에 피어난, (...) 꽃인지 아름답구먼....!!

 

자----, 이쪽 보시고....

운무가 깊게 깔려있는 저---밑쪽의 계곡이,

마치, 이곳의 사람들이, 무릉도원에 올라와 있는듯한 느낌을 준다...

 

천신만고 끝에 올라온, 우이맘,  힘은들긴 들군요...

그래도 이곳에서, 한컷 해야지요!!..ㅎㅎ

 

녹음이 새파랗게, 우거진 산아래 의 풍경이, 우이암 과 어우러져, 더더욱 이채롭다..!!

 

우이암 을 혹자 는 남근바위, 라는 설이 있다고 한다...

그래서 그런지, 우측 에 작은 양키가, 자기하고 한번 대보자고, 벼르고 있는듯 하다..!!

자기 코도, 누구 못지 않게 크다나..!!

 

우이암 쪽에서, 조망해본 자운봉 일대....

 

오봉 일대 에도, 운무 로 인하여 시계가 좋지 않다...

 

우이암 을 뒤로하고, 멀리서 촬영해본 위암....

 

그런데, 우이암 이 빵꾸가 난듯 하다...!!

 

우이암 을 떠 받치고 있는, 바위더미 중간에 이렇게

커다란 구멍이 있을줄이야...??